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디지털노마드로 살아가는법

by luckygirl916 2020. 1. 3.

 

디지털노마드로 살아가는 법

과연 디지털 노마드 뿐일까요 ?

아마도 자유로운 디지털노마드는
그냥 평범한 회사원 보다도 더 힘든 일일겁니다.

자기의 일을 스스로하게끔 자라나지 못한
현대인 혹은 한국인들은

엄청나게 자유를 갈망하면서도
막상 자유가 주어지면 무엇을 해야할지 모르고

허둥대기 바쁘죠

 

우리는 얼마나 자유를 갈망하고 있고
또는
그 갈망을 등지고 있을까요?

여러분의 오늘 하루는 어떠셨나요 ?

한숨이 더 많았나요
아니면

그래 한번 해보자
하는 마음이 더 많이 들었나요

?

우리가 돈을 버는것을 포기 할 순 없지만

더이상 지금 처럼 살지 않을 수는 있지 않을까요?

 

그게뭔데 ?

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은

그래도 고민을 하고 싶으신 분들이겠죠

고민만 하고 있는것에서부터
먼저 벗어나는것이

포인트

입니다.

뭘 어떻게 하라고

가 아니라

어떻게 하면 할 수 있을까
무엇을 해야할까

그럼 그것을 위해 내가 할 수 있는
가장 작은 단위의 행동은 무엇일까

지금 이 글을 읽고나면

진지하게 내가 무엇을 고민 하는지 부터
다시 생각해보세요

아 그냥 뭐 어쩔 수 없지
내가 할 수 있는건 이것밖에 없지

라는 생각을 깨버리고

이정도면 충분해

라는 생각에서 충분하다는 그말이

정말로 충분한지에 대해서 다시 생각해 보세요

적어도 오늘밤

고민되네 가 아닌
진짜 고민을 해 보시고

당장에 해결책보다
진짜로 고민하고 생각해야 할것들만

먼저

분류해서

중요도순으로 세번째 까지만 남기고

모두 쓰레기통으로 던져버리시고

잠드시길 바랍니다

 

그 생각니 당신의 몸으로 연결 될거에요 !

제가 운동을 하는 사람으로
몸과 마음이 연결되있다는걸
무수히 눈으로 확인 하는 사람입니다.

저의 말보다는 먼저 오늘은


박세니 선생님의 몸과 마음 이야기

 

저의 이갸기보단 오늘은 먼저

박세니 선생님의 말씀을 들어보도록 하죠

힘든 밤 이 영상을 보며
같는 생각을 하는 선생님이 계시다는것에
혼자 감동받았던 기억이 있네요 ㅎㅎ🤦‍♀️

보시고 행복한밤 되세요

박세니 선생님의 몸과 마음 이야기